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캠핑

캠린이는 ‘밀양 미르오토캠핑장’ 유채꽃을 즐기고 싶었을 뿐

by 차시진 2022. 5. 21.
반응형



아이가 있는 가족이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곳!
밀양 미르 오토 캠핑장을 다녀왔습니다.


/

<밀양 미르오토캠핑장>


경남 밀양시 산외면 밀양대로 3400-127

문의 시간 10:00 - 18:00

최근 이슈 | 유채꽃밭은 금계국으로 바뀌었습니다!

지도를 누르면 네이버 지도로 이동합니다 :)








안녕하세요! 지난 주에 이어 찾아왔습니다.

오늘은 캠핑 소식을 가지고 왔어요!

사실 캠핑에 입문한 지 어언 1년이 다 되어갑니다. :)

아직도 캠린이라 모르는 것 투성이지만

그 사이에 캠핑에 관한 글을

하나도 올리지 않았다는 사실을 깨닫고

부리나케 가장 최근에 다녀왔던 캠핑부터 정리해볼까합니다.



여름엔 풀장을 운영한다고 하더라고요 :)



밀양에 위치한 미르오토캠핑장을 처음 알게 된 건
벚꽃 캠핑’ 때문이었어요.

작년에 처음 캠핑을 시작했을 때가 8월이었던 것 같은데, 그때는 벚꽃 캠핑의 시기는 한참 지난 터라
꿈도 꾸지 못 했었죠. :)

그리하여 올해는 성공하리라 생각하였으나.

(다른 캠핑장을 예약해두었습니다.
4월 마지막주 주말로! 하지만…)

벚꽃 눈치게임에 실패하여 이번에도 실패하고 말았습니다. 하하.

그 이후에 미르오토캠핑장은 시설이 좋다는 소문을 듣고 가보게 되었어요!




소문이 자자한 이유가 있더군요.
하나씩 알려드릴게요!





1. 다양하고 많은 사이트들

https://cafe.naver.com/mirpiacamp?iframe_url_utf8=%2FArticleRead.nhn%253Fclubid%3D29697963%2526page%3D1%2526menuid%3D121%2526boardtype%3DL%2526articleid%3D14295%2526referrerAllArticles%3Dfalse

미르캠핑장 : 네이버 카페

"Enjoy Your Camping" 부산캠핑장, 대구캠핑장, 울산캠핑장 경남캠핑장 밀양캠핑장 추천 미르캠핑장

cafe.naver.com

-> 홈페이지를 함께 첨부합니다 <-
사이트들의 사이즈도 나와있으니 참고하세요!



조용한 소규모 캠핑장도 많지만
미르캠핑장은 크고, 넓고, 많다는 느낌이 강했습니다.

특히 가족단위로 오시는 분들이 많아서
산새/바람/풀잎 쪽을 이용하시면 아주 좋아보였어요.


저는 멀리서 보며…
가족단위가 각자 온 게 아니라
다같이 왔나 하는 착각이 들 정도로… 아이들이 서로 엉켜노는 걸 본 것 같아요.


다만! 그런 만큼
운동장 주변의 사이트는
다닥다닥 붙어있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혹시 소리에 예민하시거나
조용한 힐링캠핑을 원하시면 피해주세요.
다른 사이트를 추천드립니다.


조용한 곳을 원하시면 데크쪽이나 샘물 쪽을 이용하면 될 것 같아요.




이번에 제가 이용한 사이트는
>숲속 데크 9번<입니다.

쭉쭉 내려가시면 후기 적어둘게요! 우선은 시설먼저 :)


살짝 먼저 알려드리자면,

아주 조용하고 좋았어요. :)
다만 매점이 멀고, 화장실이 거리가 있었으나
생각보다 걸어다닐만 하더라고용!








2. 중앙 운동장


저희는 2박으로 묵고 온 터라,

캠퍼들이 모두 돌아간 뒤!
텐트가 다 빠진 사진을 찍어 두었는데요!
(다음에 혹시 또 갈까봐 찍어뒀는데 다행이네요!)

소화기도 잘 비치되어있고,
지도에 있는 그네도 보입니다.

중앙에 (다 까졌지만) 잔디가 있는 쪽이
운동장이에요 :)



/ 중앙 운동장 간략 정리 /

- 모래 놀이 할 수 있는 곳이 있어요!

- 운동장을 중심으로 텐트가 둘러싼 구조라
아이가 노는 걸 항상 볼 수 있습니다.

- 부모님과 아이가 함께 배드민튼도 치더라라고요!
좋아보였어요.

- 공도 뻥뻥 차고 다닙니다. ㅎ_ㅎ 물론 학교 운동장을 생각하시면 안되고요. ㅎ_ㅎ
넓긴 넓습니다. :)

사진상 보시면 나무가 보이실텐데요.

나무를 기준으로 사이트를 나누었던 기억이있어요.

사이트 간 거리를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미르캠핑장의 다있소(매점) 가는 길! 샘물 5,6,7,8번쪽 길로 기억합니다.
이건 반대 방향에서 찍은 거예용! 아주 멀리, 작게 있는 아이보리 텐트가 있는 곳이 숲속 데크 9번입니다.







2. 아이들 놀이시설

풀장 사진 밖에 못 찍었어요. ㅠㅠ


보기만해도 탁트인 곳에 수영장이 있고,
커다란 놀이 건물(?)이 따로 있습니다.


/ 놀이시설 간략 정리 /

- 가본 곳중에 가장 컸습니다.
트램플린 하나 놓고 놀이시설? NO!
산책을 하며 둘러볼 때 남편과 둘이서 “저거 통째로 놀이터라고?”라며
놀랐던 기억이 있습니다. :)

어린이가 아니라서 안에 들어가진 못 했지만
겉으로 봤을 때 엄청 커보였어요.
폰을 두고 산책을 다녀서 사진이 없네요. 흑흑

- 중앙 운동장에 있는 모래놀이도
놀이시설로 들어가긴 하겠네요.
참고로 가지고 놀 수 있는 공이나
모래 놀이 삽도 있었어요.
그걸 보니까 저도 하고 싶더라고요.

- 중간중간 그네가 있더라고요?
아이들이 타고 놀던 걸 봤습니다. ㅎㅎ
아까 운동장에 같이 찍혔던 그네입니다. ㅎㅎ

- 자연친화적인 곳이라는 생각을 많이 받았어요. 꽃밭(…할말이 많습니다. 그건 말미에… 개인적인 일입니다 흑흑)도 있고 나무도 우거지고요.
산새소리도 들려용.





하늘하늘










3. 매점시설(다있소)
그리고 치킨 피자(이장이닭)

매점 옆에 있어요!
미르오토캠핑장 이장이닭 메뉴
맛있어요 바삭해서 맛있어요 깔끔해서 맛있어요! 희희



여기가 벚꽃 캠핑으로만 유명한 곳이 아니었어요.
치킨은 이미 입소문을 많이 타서
다들 아시는 것 같더라고요!!! ㅎㅎㅎㅎ

음식점에 관한 소식을 듣고 사진으로 봤을 때부터
이렇게 다양한 메뉴를 판다고?
캠핑장인데?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메뉴는 사진에 잘 보이니 같이 보시면 될 것 같아요! :)
보시면 방금 말씀 드린 것처럼
되게 다양하게 판다는 걸 아실 겁니다!

나머지 사진은 간략 정리 후에 아래에 쭉쭉 첨부하겠습니다.





/ 매점 및 음식 시설 간략 정리 /

- 매점(다있소)에 센스있는 용품들이 아주 많습니다. 대표적으로 기억나는 게 고기류였어요.
먹다가 고기가 부족하다? 걱정없습니다.
작은 마트에 있는 소포장된 고기류가 있었어요!

- 그 외에도 캠핑에 필요한 소품들이 많았어요.
“오잉? 이런 것도 팔아? 센스 터졌다!”라는 말을
남편과 주고 받았습니다.
(기억에 의존하는 터라… 먹거리 위주입니다.)
아이스크림도 얌얌.

장작은 파는 곳이 워낙 많으니 패스.
(당연히 이곳도 쌓여있어용.)

- 편의점에 파는 어묵탕도 있었던 것 같아요.
아무튼 ㅠㅠ
제가 티스토리에 글을 올릴 거라는 생각을 안해서
사진을 안 찍은 게 한이네요.

- 결론적으로 가장 특이한 건 음식점이었어요.
시설만 보면 그냥 일반 음식점같아요.




사전예약 안 하시면 저녁 시간엔 이미 풀 예약이라 먹기 힘들어용

아! 저희가 치킨 받으려고 기다릴 때
그때 주문하려고 오시는 분도 계셨는데
이미 예약이 꽉 차서
빈손으로 돌아가셨습니다 ㅠㅠ
참고하세요.


캬아





*이장이닭 꿀팁*
- 미리 전화로 예약하고 가세요!

(전화번호는 아까 사이트 안내에 첨부해드렸던
네이버 카페 주소를 이용해주세용.
시간마다 다르고, 그때그때 바뀔 것 같아서요 :)
안내 사항이 종종 변동되더라고요.)


사진에도 보이시겠지만,
한 분이 조리하시고 주문도 받고 계셔서
(환풍기 소리 때문에) 주로 전화로만 주문 받는 게
편해보이셨어요.
손님이 오신 줄 모르셔서
오신 분은 계속 기다려야하더라고요. ㅠ_ㅠ

그리고 조리가 다 되면 전화로 알려주시니,
그때 찾으러 가면 됩니다!

저희는 치킨을 먹었고, 몰라서 미리 가서 기다리니
전화로 알려드린다고 하시더라고용 ㅎㅎ!



풀장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다음엔 피자를 먹어보고싶군요







대표적인 시설들 알아봤으니 이제 잔잔한 후기들과
숲속 데크 9번 자리를 보여드릴게요.




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ㅋㅋ
이건 사진 정리하다보니 웃겨서 찍어둔 건데 용기내서 올려봅니다.
캠핑 고수님들이 보시면 이게 뭔가 싶으실 것 같아서 부끄럽네욬ㅋㅋㅋ…ㅋㅋ

타프 없이 간 날이라
나무에서 자꾸 뭐가 떨어지더라고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ㅋㅋㅋ
ㅋㅋㅋㅋㅋㅋ아침에 밥먹다가
음식에 들어가는 걸 도저히 참을 수가 없어서
커튼 달아둔 걸로 대충 끌어당겼어요.
케케케…
저렇게 엉성할 수가….!

사진을 보다보니
네이처 하이크 12 후기도 곧 올려야겠습니다! :) 희희

요즘 할인 많이하던데 ㅠ_ㅠ 슬픕니다.






이 각도로 보면 유채꽃밭이 보이는… 그런 위치였습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사이트 위치가 조용한 곳에 있어요.
화장실이나 편의시설이 거리가 있고,
거리상 가까운 곳은 아래층(?)에 있는 시설이었어요.

다만, 계단도 많고해서
저희는 그냥 메인 쪽에 있는 화장실, 설거지 시설 등등 이용했습니다.

이 자리가 가장 나중에 예약이 끝나던데,
편의시설이 멀어서 그런 것 같아요.

사이트 자체는 조용해서 너무 좋았어요.

저희끼리 오붓하게 즐기는 느낌도 났고용.
차댈 공간도 넉넉해서 좋더라고요.

다만 사이트 앞에 공간은 애매해서
타프를 치실거면 텐트 방향을 틀어야하나싶은
고민도 들긴 했어요.

이번에 방문했을 땐 타프없이 가서
고민이 없었지만!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위에 나무가 있어서 그늘은 많았어요. :)

나뭇잎 사이로 해가 들어오긴 하지만 뙤약볕의 느낌은 없었습니다.



입구 쪽 커튼은 이런 식으로 끈 연결해서 달았어요!



아까 유채꽃 이야기가 나와서 말인데용.
초반부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벚꽃캠핑 실패해서
유채꽃 즐기려고 갔는데 말이죵.

흑흑흑흑흑흑
가뭄이 들어 올해 싹다 밀어버렸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공지에 올라와있는데
금계국으로 다시 심었다고해요.

그래서 이번 봄에는 벚꽃이고 유채꽃이고
아무것도 즐기지 못 했어요.

벚꽃캠핑은 산중턱에 있던 캠핑장에 갔더니
입구까지 즐비하던 벚꽃이 캠핑장에만 딱 없었고…

유채꽃은 하필 저희가 갔을 때
밀어버려서… ^.ㅜ

올해는 꽃이랑 운이 없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기억에 남는 꽃밭이 없는 게 너무 슬픕니다.

이게… 하소연하고 싶었어요. ㅜ.ㅜ

앞으로 가실 분들은 마음껏 즐겨주세요…!




여기 서서 캠핑장 한바퀴 싹 둘러보면 기분 좋습니다 :)


이날 첫 개시했던 에탄올 난로 <3




아참.

화장실 및 분리수거장이에요.

캠핑장 군데군데 있는데요.

샤워실 / 화장실은 새로 지은 곳도 있어요. (매점쪽)

그쪽이 깨끗합니다!

그쪽으로 이용하세요!!!!!!

꼭!!!!

달리 특별한 사항이 없기도하고
사진을 안 찍어놔서 ㅠ_ㅠ

말로만 설명드릴 수밖에 없지만 옛날 시설은 관리는
잘 한 것 같지만 세월은 이길 수 없기에…

저는…

새 것이 좋았습니다… 네…







그럼.
밀양 미르오토캠핑장 후기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사진상 보이는 것처럼
숲속데크9번 적혀있는 방향으로 보면

나무밖에 안 보여서 정말 힐링+힐링+힐링이었어요.

편의 시설이 멀다는 게
불편하긴 했지만
조금 걸어가면 되니까요.

-

<총평>

이곳은 사이트가 많기도하고
시설이 다양해서 다시 가고싶은 캠핑장 중에
하나입니다.

다만, 전체적으로 북적북적한 터라 조용한 캠핑에는 그리 추천하고 싶지는 않고용. :)
(제가 있었던 자리 제외입니다 후후…)

이번 캠핑엔 활기찬 분위기가 좋겠다!
활발한 아이가 있다!
음식 싸가기 귀찮다!
남이 해주는 음식 먹을 거다!
숲이 좋다!
가보셨으면 합니다 :)

그럼 즐거운 캠핑하세요!


💕 구독 하트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