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대구 경북대 북문 맛집 치킨키친

by 차시진 2018. 3. 30.
반응형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북문에서 저녁 식사를 했다.
맛집은 어디 있을까 찾다가 떠올랐다.

얼마 전에 새로 생긴 치킨키친! :)
작명센스가 넘실넘실 넘쳐나는 이 식당에 처음 가보았다.

오픈 날부터 꼭 가봐야지 했는데 드디어 가다니!



원래는 돈가스 집이 있었던 자리였다. 내부 인테리어도 싹 바꾸었는지 예전 가게 모습은 하나도 남아있지 않았다. 깔끔깔끔 세련되어 보여서 좋았다.

더구나 금요일 저녁 8시 이후에 도착했는데, 저녁시간이 조금 지났음에도 곧 사람들로 꽉차더라.

이미 입소문을 조금씩 타고 있는 것 같았다.



구겨지지않게 판자에 붙인 메뉴와 사진으로 마련 된 메뉴! 나와 친구는 사진은 나중에 봐서 그냥 감으로 시켰다.

쪼림 닭 과 꾸덕한 닭 펜네

치킨키친이라는 이름답게 아주 닭 잔치를 벌일 수 있는 식당이다.

내가 매운 걸 아주 못먹어서 매운 표시가 없는 걸 시켰는데 쪼림 닭은 고추맛이 조금 느껴졌다.
맛있게 매운 맛?



짭쪼름한 국물에 양배추와 떡까지! 양은 여자가 먹기엔 적당한 편이었지만 엄청 혜자스럽진 않다. 물론 내 기준. (난 배가 크다. 아주 크다.) 아아 밥까지 나오니까 그걸 감안하면 딱 알맞은 양인 것 같다. 괜히 남기는 것 보다는 훨씬 나은 듯 :)




꾸덕한 닭 펜네는 아마 밥이 포함되진 않았던 것 같다.

두 개를 시키니 밥이 하나만 나왔는데, 사진을 훑어봤을 때 쪼림 닭 옆에 공깃밥 하나가 있었던 기억이 난다.

하지만 이것도 밥이랑 함께 먹는 게 간이 잘 맞았다.

나는 매운 걸 정말 못 먹고 간이 거의 없을 정도로 심심한 맛을 좋아하니 참고바라며,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매우 마음에 들었고 서비스와 친절도가 마음에 들었다.

음식 맛도 괜찮은 편 :)



함께 나온 이 반찬같은 것들이 맛있었다. 특히 사진상 위에 보이는 양파 + 닭 + 고추냉이 맛이 나는 저거! 이름을 모르겠지만 양파라면 환장하기 때문에 한 번 더 리필해서 먹었다. 저거 먹으러 또 가고싶다. :)​


테이블 위에 귀엽게 장식 되어있던 식물을 끝으로 글을 마친다.





반응형

댓글